커뮤니티

COMMUNITY
Review

라벨팜므 산후조리원을 이용하신 산모님들의 생생한 후기입니다.

초산 라벨팜므 이용 후기

작성자
초산모
작성일
2021-02-08 17:52
조회
87


처음 라벨팜므를 가기로 결정한 이유는 상담차 방문했을 때 실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딱 느껴지는 아늑함과 쾌적함 때문이었어요 더불어 이벤트 중이라 마사지 10회도 포함되어있었구요.

퇴원하고 조리원 방에 들어섰을때 너무 행복했습니다 병원에서 1인실을 썼음에도 침대 등 너무 불편했는데 도착하니 몸에 피로가 모두 싹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조리원 있는 내내 방 관리를 너무 잘해주십니다. 호텔급으로요. 침대도 킹사이즈라 남편과 함께써도 불편함 없이 편안했어요.



정말 정말 만족했었던 식사! 때맞춰 따뜻하게 다양하게 정갈하게 건강하게 나옵니다. 음식에서 정성이 느껴지고 간도 강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재료도 좋은걸 쓰시는게 느껴졌습니다.(간식도 3번나와요)



방에는 적외선치료기가 있어서 아픈곳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방마다 좌욕기가 있고 마사지실 앞에는 파라핀기와 골반교정기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신생아실 쌤들도 너무 좋으십니다 모자동실 시간에 애기 발이 궁금해 들춰보곤 했는데 아가 발이 차웠는지 하루는 양말도 귀엽게 신겨주셨더라구요 가는 날까지 아가와 저까지 살뜰히 챙겨서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외에도 원장님께서 상담과 위로 및 조언이 도움이 많이 되었고 수유에 어려움이 있을때 살뜰히 챙겨주셨어요

다른 곳 후기에서는 전망이 아파트라 안좋다, 방음이 잘 안된다, 창문을 못연다 라고 있어서 걱정했는데.

앞에 아파트가 멀찍이 있어서 빛잘들고 하늘 잘보이고 낮에는 커튼 열고있어도 밖에서는 안보일거같았어요 조리원내에서도 아파트 내부 안보이거든요 ㅎㅎ

방음은 제가 소음에 민감한 편인데도 도롯가에서 나는 소음은 전혀 문제가 안되었고 신경쓸일이 없었고 다만 방 간의 소리가 조금 들리긴하는데 다들 알고서 배려하는 분위기여서 그런지 전혀 소음때문에 힘들거나 하지 않았어요.

또 방 내부에 환풍기가 있어서 창문을 열지 않아도 공기가 좋았습니다(창문은 열지말라고 쓰여있는데 안전때문에 써놓으신거 같고 저는 필요할 땐 간간히 열어서 미세먼지 없는날엔 바깥공기도 쐬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조리원생활이었습니다😊
전체 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