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COMMUNITY
Review

라벨팜므 산후조리원을 이용하신 산모님들의 생생한 후기입니다.

라벨팜므 2주간 소중한 시간으로 가득찼던 이용후기!

작성자
더덕맘
작성일
2021-04-13 15:20
조회
44
☆ 라벨팜므 조리원 시설 ☆

저는 해외여행, 국내여행 어디든지 숙소에 대해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맛있는거 먹는것보다 오히려 숙소에 비용을 더 많이 투자하여 좋은 곳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쉬는 걸 좋아합니다. 이런 저의 취향에 맞게 "라벨팜므 디럭스룸"은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남편과 함께 2주간 생활하기에 "넓은 공간"과 "넓은 창"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룸 서비스" 청소 담당하시는 선생님들이 저의 "마사지" 스케줄에 맞춰 룸과 화장실을 청소해주시고 세탁물도 제꺼와 남편꺼 둘 다 가지고 가셔서 건조까지 해서 오후에 포송포송한 상태로 가져다 주십니다. 2주간 호텔보다 더 나은 최상의 룸 서비스를 받아서 행복했습니다.



☆ 신생아 케어관리 ☆

첫 아기를 낳은 초산모로 육아에 대해 모든게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 매일 매일 우리 아기의 컨디션과 건강 상태에 대해 상세하게 아침마다 체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귀찮을 정도로 신생아실에 연락을 많이 드렸습니다. 아기 상태나 궁금했던 사항들도 많이 문의드렸지만 항상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육아 관련하여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생아실이 전체 통유리로 되어있어 아기를 언제든지 보고 싶을때 가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첫 아이라서 그런지 제가 시도때도 없이 새벽에도 가서 아기를 봤는데도 늦은 시간에도 선생님들은 아기 케어에 열중하시는 모습에 진정한 신생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최우선으로 친자식처럼 예뻐해주고 보살펴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마음 놓고 산모 케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산모 마사지관리 ☆

저는 회사를 다니면 매주 1~2회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푸는걸 좋아합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다보니 지압이 강할 수록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스타일입니다. 마사지관리 선생님은 총 세분 계십니다. 다들 실력들이 산후조리원에서 느낄 수 있는 마사지 수준이 전문 마사지샵보다 더 체계적으로 잘하신다는걸 이곳에서 처음 느꼈습니다. 저는 산후조리원하면 신생아 케어를 1순위로 가장 잘할것이고, 다른건 사실 기대없이 왔습니다. 하지만 첫 마사지 관리를 받고 놀랬습니다. 제가 원하는 압의 세기로 몸의 붓기를 빼주시는데 출산의 힘든 시간이 한번에 사라질 정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신마사지 과정에 가슴관리도 함께 해주시는데 매일 밤 뭉쳤던 가슴울을 풀어주셔서 그 코스가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제가 다리 붓기와 복부 붓기등 걱정되어 추가로 복부+다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저의 선택은 대대대만족이였습니다!!!!!!!!!추가금액이 전혀 생각나지 않을만큼 다리붓기는 관리 2일만에 효과가 바로 나타났고, 복부는 받고 난 첫 날부터 대쾌변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산 전 변비와 치질로 고생했는데 금손 세분의 선생님들 덕분에 변비 탈출하였습니다. 2주동안 외출도 병원 외 불가능한 상황 속에 조리원 생활이 답답할 수 있었는데 마사지 시간마다 세분의 선생님과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하루하루 신나게 보냈습니다. 몸도 가벼워지고 행복한 담소로 정신까지 밝아지는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 가슴 마사지관리 ☆

라벨팜므하면 가장 유명한건 출산 후 딱딱하고 돌덩이로 변한 돌가슴을 말랑말랑한 찰떡가슴으로 살려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입소하고 다음날부터 돌가슴으로 변했던 제 가슴을 황금 손 원장선생님께서 정성껏 마사지해주신 덕분에 4일만에 찰떡가슴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하시면서 저의 소중한 모유도 다 담아주셨습니다. 워낙에 양이 적다보니...ㅠㅠ저에게 한 방울 모유도 소중하게 느껴지는데 오히려 저보다 더 모유를 잘 담아주셨습니다. 조리원 퇴소 후에도 모유수유 끝난 다음 단유마사지 3개월에 거쳐서 해주신다는 말씀에 라벨팜므를 선택한 저에게 칭찬을 했습니다. 가슴 마사지 관리 입소 후 추후 관리까지 정말 완벽합니다.

☆ 식단 서비스 ☆

식단은 매일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아침 식사 후 생과일 쥬스, 점심 간식, 저녁으로 다양한 죽 등 출산 전보다 더 건강한 식단으로 모유 수유를 더욱 더 잘할 수 있도록 음식이 완벽하게 준비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평소에도 밥보다는 반찬 위주로 식사를 하다 보니 반찬에 대한 욕심이 많았는데 저에게 딱 맞춤식처럼 반찬을 풍성하게 줘서 좋았습니다.





☆ 체험 프로그램 ☆

<신생아 모자 만들기> 신생아 모자 만들기 체험은 "노발락" 선생님께서 직접 예쁜 모자에 아기 이름을 원하시는 컬러실을 선택하여 수 놓을 수 있도록 알려주시고, "노발락"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도 해주시고 분유 타는법, 아기 배앓이 등 질문 사항에 대해서도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요가프로그램> 매주 화, 목마다 요가선생님께서 50분정도 산후요가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선생님께서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무엇보다 출산 후 산모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면서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동작 위주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가 프로그램은 정말 강추입니다!
전체 0

error: Content is protected !!